[이혼소송피고 입장 방어] 이혼변호사, 가정 지키고자 하는 의지 강하다고 주장 남편 청구 기각

결과 기각

조회수 120

[이혼소송피고 입장 방어] 이혼변호사, 가정 지키고자 하는 의지 강하다고 주장 남편 청구 기각

폭언, 폭행했다며 이혼소송피고 입장 돼

의뢰인의 남편은 일방적으로 의뢰인에게 이혼 소장을 보냈습니다. 이혼소송피고 입장이 되었으나 이혼을 원하지는 않았는데요.

남편은 의뢰인이 폭언, 폭행을 하여 혼인관계가 파탄되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이를 반박하며 가정을 유지하기 위해 법무법인 대륜 이혼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이혼변호사 “가정 지키고자 하는 의지 강해”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이혼소송피고 소송 대리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이혼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이혼소송피고는 가정을 지키고자 하는 의지가 강함

■ 원고의 이혼 주장에 이혼사유, 혼인관계 파탄을 입증하는 자료가 없음

■ 지속적으로 원고에게 연락하는 등 혼인관계가 파탄에 이르지 않음

의뢰인의 가정상황을 상세하게 파악하고, 남편의 청구를 기각하는 방법을 모색하였습니다.

원고 청구 기각, 소송비용 부담케 함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원고의 청구를 모두 기각한다. 소송비용은 원고가 부담한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갑작스럽게 폭언, 폭행 등 행위로 인한 유책배우자로 이혼소송피고 입장이 되어 당황하셨는데요. 대륜 이혼변호사의 조력으로 적절한 대처를 통해 혼인관계가 파탄에 이르지 않았음을 밝혔습니다.

만약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M&A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